효과가 입증된 전문 이메일 마케팅 조언

효과가 입증된 전문 이메일 마케팅 조언

효과가 입증된 전문 이메일 마케팅 조언

전 세계가 인터넷에 끊임없이 연결될 때, 이메일 마케팅은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여기서 읽은 팁을 활용하여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시작되도록 하십시오!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이메일에서 전달해야 할 한 가지 메시지를 결정하고 그 아이디어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은 명확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긴 이메일을 통해 읽을 필요가 없는 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지금 바로 구매하십시오!라는 접근 방식을 절대 남용하지 마십시오.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이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스팸으로 보내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영향을 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무언가를 팔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당신의 고객들은 좋은 대우를 받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다시 구매함으로써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이메일을 받을 때 소비자들을 흥분시키려면, 당신이 보내는 뉴스레터를 통해 그들에게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라.

이런 종류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참여에 대한 가치를 주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도록 격려할 수도 있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단순한 홍보 자료가 아닌 독특하고 유익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입자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한 기사를 제공하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특별한 인사와 명절 인사를 보내야 해, 네가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의 고객을 위한 추가적인 단계일지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더 확신할 수 있고 또한 스팸 발송에 대한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와의 문제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줄수록 이메일 마케팅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가 이런 이메일을 보내는 빈도와 함께 받을 이메일 수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가입자가 제공하는 어떤 정보도 그들의 재량에 따라야 한다.

그 과정에 대한 통제가 많아질수록 그들은 더 편안해질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극적인 피드백과 수동적인 피드백을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을 직접 요청하는 행위일 뿐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 자주 사용되는 링크를 평가하십시오.

이메일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은 고객과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팬 규칙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ISP가 당신의 이메일 전송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여러분은 확고한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어떤 지름길도 택하지 말고, 사람들을 오도하거나, 잘못된 인구통계학을 목표로 삼지 마라.

회사의 명성이 위태롭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선택을 하라.

사람들에게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쉬운 가입 옵션을 주면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숫자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링크를 제공하고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영수증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이 짧고 요점인 것을 확실히 해라.

너는 요점을 바로 잡는 직설적인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독자들은 이런 식으로 이메일 전체를 읽을 것이다.

독자들이 전체 메시지를 보는 것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메시지의 마지막 문장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브랜딩 관행을 개발했다면, 당신의 미래 이메일은 기존의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하라.

이미 사용 중인 것과 동일한 색 구성표를 사용하고 발송하는 모든 메시지에 회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은 이메일 발송에 있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꽤 많이 배웠으니, 그 지식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여러분은 필요하다면 이 글을 다시 읽거나 여러분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게 하고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글의 팁을 적용하십시오.

Close